Xinjiang Xizang이 발병을 등록함에 따라

Xinjiang Xizang이 발병을 등록함에 따라 중국의 접경 지역은 COVID-19 처리 능력에 대한 테스트에 직면해 있습니다.

Xinjiang Xizang이

먹튀검증커뮤니티 중국 북서부의 신장 위구르 자치구가 오미크론 변종과 씨름하고 있는

것처럼 중국 남서부의 이웃 시장(티베트) 자치구가 화요일에 27건의 사례를 보고했으며 국경 지역의 COVID-19 처리 능력을 테스트했습니다.

현지 보건당국은 유전자 염기서열 분석을 바탕으로 화요일 오전 기자간담회에서 “시장(西長)성 수도 라싸(Lhasa)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수입된 오미크론(Omicron) 변종 BA.2.76에 의한 가족 집단 감염으로 추정됐다”고 밝혔다.

시장 지역 보건 위원회에 따르면 가장 어린 환자는 2.5세이고 가장 나이가 많은 여성은 76세 여성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는 가운데 세계문화유산인 포탈라궁과 노르불링카, 라싸에 있는 티베트 박물관이 화요일 재개관 날짜를 미정으로 방문객들에게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다.

Global Times는 COVID-19 사례로 인해 2020년에 한 번만 발생했던 Xizang 지역이 의료진과 핵산

부족으로 인해 전염병 예방 및 통제와 관련된 딜레마에 대처하기 위해 자원과 인력을 신속하게 동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산 테스트 샘플 수집기,

높은 고도로 인해 심각한 경우를 치료하기 위한 산소 부족.

시가제티베트병원 기능과 관계자는 “지금 병원은 행정직원을 포함한 모든 의료진을 방역에 투입해도 갑작스러운 코로나19 사태에 대처할 인력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Xizang 청년 자원 봉사자 협회는 화요일에 공공 질서의 현장 유지 관리, 사람들의 핵산 검사 확인,

다른 사람에게 마스크 착용 알림, 지역 사회의 배달 지원과 같은 게시물에서 시의 전염병 방지 임무에 참여할 자원 봉사자를 모집하는 공고를 발표했습니다.

전염병에 감염된 주민들에게 음식을 제공합니다.

Xinjiang Xizang이

라사는 Chengguan 지역에 305개의 핵산 검사 장소를 마련했습니다. 화요일 밤까지 1차 지역 대규모 테스트를 마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Xizang) 지역은 또한 라싸(Lhasa), 시가제(Xigaze), 캄도(Qamdo)에 각각 4,004개의 병상을 갖춘 3개의

임시 병원을 설치하여 무증상 및 경증 환자를 수용했습니다. 지역 관리들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고령자와 중증 증상 및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지역 전역에 있는 7개의 다른 지정 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원을 밝히지 않기를 원했던 라사 인민 병원의 한 의사는 글로벌 타임즈에 임시 병원이 환자를 돌보기

위해 마련되기 때문에 경증 환자의 치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중증 환자의 치료는 고지대의 산소 부족과 제한된 의료 장비로 인한 문제.

Xizang에서의 갑작스러운 폭발은 또한 “정토”에서의 관광객들의 여행 계획을 끔찍하게 중단시켰습니다.

Xigaze에 좌초된 Song이라는 이름의 여행자는 화요일 Global Times에 호텔을 나와 거리를 걸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송은 거의 모든 상점이 문을 닫았지만 병원은 여전히 ​​열려 있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송씨는 “지역사회에서 직원들이 매일 호텔로 찾아와 관광객들을 위해 핵산 검사를 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월요일 Xigaze는 도시 전체를 3일 동안 정적 관리 하에 두었고 아무도 도시에 들어오거나 나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