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gatha Christie 사건: 판결 개요

Wagatha Christie 사건: 판결 개요

Wagatha Christie 사건

안전사이트 연예인 논란으로 가장 화제가 되었던 부분이 이제 끝이 났습니다. Rebekah Vardy는 Coleen Rooney에 대한 명예 훼손 소송에서 패소했습니다. 이른바 Wagatha Christie 명예훼손 재판입니다.

루니 부인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바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얻은 사적인 이야기를 더 선에 유출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고등법원 판사인 Karen Steyn 판사는 이 혐의가 “실질적으로 사실”이라고 판결했습니다.

그리고 75페이지 분량의 판결에서 판사는 사건에 대해 여러 가지 신랄하거나 명쾌한 관찰을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Vardy 부인의 증거를 매우 신중하게 다루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Steyn 판사는 말했습니다.

“Vardy 부인은 일반적으로 그녀의 증거가 아무리 설득력이 없다 하더라도 사실에 입각한 양보를 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필연적으로 그녀의 신뢰성에 대한 나의 전반적인 견해에 영향을 미치지만, 나는 유죄를 은폐하거나 결백을 강화하기 위해 진실되지 않은 증거가 제공될 수 있음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법원은 Vardy의 당시 요원이었던 Caroline Watt의 전화를 다음과 같이 제출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녀가 스코틀랜드 해안선을 촬영하는 동안 북해에 떨어졌기 때문에 증거.

Wagatha Christie 사건

Vardy는 또한 Watt와 나눈 대화 중 일부가 지워졌다고 주장하면서 그녀가 어떤 증거도 인멸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내 판단으로는… 와트가 설명하는 손실이 우발적일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내 판단에 Vardy는 Watt와 WhatsApp 채팅을 의도적으로 삭제했고 Watt는 의도적으로 휴대전화를 바다에 떨어뜨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Rooney의 주요 방어는 그녀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를 기반으로 한 7개의 이야기가 나왔다는 것이었습니다. Sun 신문에서 Vardy 부인의 유출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Vardy 여사가 Watt를 언론의 통로로 사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Watt는 각 게시물과 관련하여 The Sun의 기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직접적인 행동을 취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Steyn 판사는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거는… 내 생각에 Vardy 부인이 이 행동을 알고 묵인했으며 Watt 부인을 개인 Instagram 계정으로 안내하고 Rooney 부인 게시물의 스크린샷을 전송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언론의 잠재적인 관심 항목과 와트를 통해 언론이 제기한 추가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같은 장면에서.

법원은 Vardy 부인이 실제로 Mrs Rooney보다 몇 줄의 좌석을 배정받았다고 들었습니다.

루니는 바디가 자신의 뒤에 앉는 행위에서 “홍보를 추구하는 행동”을 보였다고 말했다.

판사는 “잉글랜드 주장의 아내이자 이미 약 14년 동안 대중의 눈에 띄었던 루니는 바디보다 대중의 인지도가 더 높았다”고 말했다.More News

“바디 부인이 루니 부인 바로 뒤에 앉았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같은 상황에 처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선택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