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sses de l’Ile는 루아르 강 유역

Terrasses de l’Ile는 특별한 레스토랑

Terrasses de l’Ile는

Martin은 “팀에 끔찍했기 때문에 문을 닫는 것이 더 좋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도착으로 주택 가격이 상승하는 것은 아마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프랑스 수도에서 불과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전원적인 Perche는 현재 많은 전직 또는 시간제 파리지앵의 고향입니다. 지역 칵테일 전문가인 Forest Collins는 그녀의 작은 마을에서 집의 4분의 1에서 3분의 1 정도가 도시 거주자들을 위한 주말 집이 되었으며 지역 브로칸테스(벼룩시장)에 결과적으로 가격을 상당히 인상했습니다.

Martin은 이후 Les Terrasses de l’Ile에서 기어를 바꿨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이번 봄에 지역 주민들에게 더 잘 맞는 간소화된 메뉴로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계란 마요네즈, 집에서 만든 테린, 홍합과 감자 튀김, 으깬 감자를 곁들인 소시지는 모두 90% 현지 재료로 만들어지며 지역의 다른 제품과 같은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그는 “우리는 한 발 물러섰다. “올바른 생각이었습니다.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Terrasses

파리의 Le Grand Bain 소유주인

Edward Delling-Williams는 노르망디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면서 비슷한 선택을 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Delling-Williams는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마침내 뛰어들기 전에 도시를 떠나고 싶었습니다. Heugueville에서 일어난 사건은
북서쪽 해안 마을과 즉시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는 “봄날이었고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어디에나 산마늘이 있었다.”

그는 해변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는 이전 교구장에 올 봄 The Presbytere를 열었습니다. Delling-Williams는 이전 소유자가 12년 동안 “거의 정확히 우리가 했을 방식”으로 개조한 그의 땅에서 더 많은 농산물을 재배함으로써 조금씩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6,000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그는 동물을 위한 안전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태양열 발전이 있습니다. 정말 믿을 수 없습니다.”

Le Grand Bain에서 현지 마인드를 구현한 영국 셰프에게 이러한 움직임은 논리적인 다음 단계였으며, 자신의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작은 접시 중심의 내추럴 와인 중심의 현대적인 파리 레스토랑에서 단조로움을 깨는 것이었습니다. .

모든 것이 현지화될 것이므로 현지 인구를 수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이제 이런 스타일의 음식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내가 르 그랑 뱅을 포함하여 4개의 다른 레스토랑에서
4개의 요리를 가져왔다면 어떤 레스토랑에서 어떤 요리를 만들었는지 선택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조금 지루해 보입니다.”

Presbytère에서 Delling-Williams는 대신 접근 가능한 프랑스 비스트로 요금(집에서 만든 파테 또는 버터 소스의 스케이트 윙)과 일요일 로스트를 포함하여 그가 자란 영국 펍의 전형적인 음식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지역과 일치합니다. 점심은 약 18유로, 저녁은 30유로입니다.

그는 식당 주변에서 자생하고 있는 쇠비름과 미나리를 가리키며 “모든 것이 현지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지역 주민을 수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