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 해군의 14년 간의 푸른 바다 임무는

PLA 해군의 14년 간의 푸른 바다 임무는 국제 무역로를 보호하고 더 많은 해외 ​​인지도를 얻습니다.

세계 평화 호송대

PLA 해군의

먹튀사이트 올해는 전쟁의 불길 속에서 솟아나 다양한 강력한 적들과 싸워 승리한 중국인민해방군(PLA)의 창건 9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Wei Fenghe 국무위원 겸 국방장관은 제19차 샹그릴라 대화에서 연설에서 수많은 고난을 견뎌온 중국 인민이 누구보다 평화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중국은 “120척 이상의 선박으로 구성된 총 41개의 기동 부대가 7,000척 이상의 중국 및 외국 선박을 호위했다.

중국 군대의 발전은 항상 세계 평화를 향한 추진력의 성장에 기여한다. “

Global Times는 최근 호위 임무에 참가한 선원들을 인터뷰하여 중국군이 인류와 해양 공동체의 공동

미래를 가진 공동체의 창시자이자 방어자이며 기여자임을 PLA 해군이 행동으로 증명하는 방법을 설명하도록 했습니다. 함께하는 미래와 함께.

국익이 가는 곳이면 어디든 갈 수 있는 해군

2008년 소말리아 앞바다에서 해적 활동이 증가하면서 항해의 안전이 심각하게 위협받았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관련 결의안 마련과 소말리아 과도정부 요청에 따라 중국은 같은 해 12월 26일 첫 호위대를 아덴만과 소말리아 앞바다에 파견해 호위를 수행했다.

먼 바다에 정기적으로 배치되고 임무를 수행하는 PLA 해군의 새로운 여정을 열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아덴 만은 인도양에서 지중해와 대서양으로 항해하는 선박의 요충지라고 말했다.

중국은 매년 1,000척 이상의 상선을 통해 아덴만을 지나 수에즈 운하를 거쳐 유럽에 도달합니다.

호위 임무는 국제 사회에 공안 물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중국 자신의 이익을 보다 잘 수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PLA 해군의

Type 052D 구축함 Changsha의 함장인 Zhang Shengjie는 2021년 1월부터 6월까지 제37 호위 기동부대에 있었다고 회상했습니다.

해군 창설 기념일인 4월 23일, Type 903A 종합 보급선인 Changsha와 Honghu는 5척의 중국 어선을 목적지까지 호위했습니다.

“호위할 함대를 만났을 때 함대에 있던 상선 중 한 척이 ‘호위해주신 인민해군에 감사합니다’, ‘중국해군이 자랑스럽습니다’라는 현수막을 걸었습니다.

그때 아덴만에서 조국으로부터 배를 호위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비교할 수 없는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조국과 조국 인민의 안보 이익을 효과적으로 수호하는 것의 깊은 의미를 정말로 느낍니다.”

Zhang은 PLA 해군 호위 태스크포스는 호위된 선박의 안전을 보장하고 가능한 한 의료 지원과 장비 수리를 제공하여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중국 및 외국 선박의 모든 호위 요구에 대응한다고 말했습니다. 국제 수로에서의 통행 안전.

공안 물품 제공자

2022년 6월까지 중국은 아덴만과 소말리아 근해에 41개의 호위 태스크포스를 파견했다.

그들은 1,500개의 소함대에서 7,000척 이상의 중국 및 외국 선박에 대한 호위 임무를 완료했다고 신화통신이 보도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