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wars의 모회사 파산 신청

Infowars의 모회사 파산 신청

Infowars의

먹튀검증사이트 Alex Jones가 Sandy Hook 총격이 사기였다는 잘못된 주장에 대한 소송에 직면함에 따라 움직임이 나타납니다.

음모 이론가 Alex Jones의 미디어 회사인 Free Speech Systems는 금요일 파산을 신청했지만 Jones가 2012년

샌디에서 사망한 어린이 중 한 명의 가족에게 1억 5천만 달러 이상을 지불하도록 강요하려는 텍사스 명예 훼손 재판을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후크 초등학교 공격.

Jones가 거주하고 Free Speech Systems가 있는 텍사스 오스틴의 재판은 금요일 첫 번째

증언을 마무리했으며 다음 주에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산 신청은 Jones의 변호사 Andino Reynal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Reynal과 Jones를 고소한 가족의 변호사는 Maya Guerra Gamble 판사에게 파산 신청이 소송을 중단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손해 배상에 대해 “일부 수치를 가질 수 있도록 오디세이의 이 부분을 우리 뒤에 두고 싶다”고 Reynal은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ones와 그의 회사는 나중에 파산 절차를 사용하여 배심원단이 수여하는 손해액의 규모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파산 신청에 대한 세부 사항은 즉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Sandy Hook 가족이 Jones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파산 신청이 시작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4월 Jones의 회사인 Infowars와 그의 사업체 2곳이 파산 보호를 신청하여 재판이 지연되었습니다. Free Speech Systems는 Infowars의 모회사입니다.

Infowars의

이전에 파산을 선언한 기업인 InfoW, IW Health 및 Prison Planet은 Sandy Hook

가족이 명예 훼손 소송에서 피고로 그들을 기각한 후 6월에 자발적으로 사건을 종료했습니다.

텍사스와 코네티컷의 법원은 이미 존스가 샌디 훅 대학살을 총기 규제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배우들이 연루된 사기로 묘사한 데 대한 명예 훼손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두 주에서 판사는 Jones가 법원 명령에 응답하고 문서를 제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재판 없이 기본 판결을 내렸습니다.

코네티컷 사건에서 샌디 후크 가족의 변호사인 크리스토퍼 마테이는 금요일 저녁 파산 신청을 비난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마테이는 “코네티컷에서 배심원 선출이 시작되기 불과 ​​이틀 전, 존스는 수년 동안 상처를 준 가족들과 대면하는

것을 미루기 위해 겁쟁이처럼 다시 파산 법원으로 피신했다”고 말했다. “이 가족들은 끝없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으며 코네티컷 법원에서 Jones 씨에게 책임을 묻기로 결심했습니다.”

Austin의 재판은 Neil Heslin과 Scarlett Lewis의 명예를 훼손한 데 대해 Jones가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의 6세 아들 Jesse Lewis는 미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학교 총격으로 사망한 20명의 어린이와 6명의 교육자 중 한 명입니다.

그들과 Jones를 고소한 다른 Sandy Hook 가족들은 총격이 사기이거나 일어나지 않았다는 Jones의

반복적인 거짓 주장으로 인해 수년간 괴롭힘과 위협을 겪었다고 말합니다.

Jones는 작년에 법원 기록에서 자신이 2천만 달러의 마이너스 순자산을 갖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Sandy Hook 가족의 변호사는 다른 재정적 그림을 그렸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영양 보조제와 생존 장비를 판매하는 Jones의 Infowars 매장은 2015년과 2018년 사이에 1억 6,500만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Jones는 또한 Infowars 프로그램의 청취자들에게 돈을 기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