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rrynaflan 섬은 Lurgoe의 늪지대 이탄 습지로

Derrynaflan 섬은 둘러싸여 있습니다

Derrynaflan 섬은

이러한 정신으로 나는 같은 이름의 작은 마을에 있는 Horse and Jockey Hotel에서 새롭게 표시된 9km 루프를 따라 Derrynaflan까지 걸어갔습니다. 처음 2km는 구불구불한 뒷길에서 한 대의 차를 만났습니다. 속도를 보면 예상하지 못한 차 한 대를 만났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위험한 늪지대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염병 기간 동안 열정적인 지역 주민들이 만든 새로운 돌길로 다리를 건넜습니다. 간선도로에서 약 200m 정도 떨어진 비공식 경로를 통해 도달할 수 있는 섬은 몇 킬로미터 더 가면 시야에 들어왔습니다.

아일랜드의 스토브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산업적인 이탄 절단 작업을 한 후, 늪지는 더 이상 포화 상태의 해면이끼로 덮인 건강한 자연의 담요가 아닙니다. 그러나 (녹색 정책으로 인해) 수확이 끝난 지 몇 년이 지난 후, 식물이 대체로 칙칙한 풍경에 자신감을 얻는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이었습니다.

도중에 만난 인근 중등학교의 농업 과학 및 생물학 교사인 Eoin O’Connell은 “자연은 이를 매우 빠르게 회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Connell은 종종 Horse and Jockey로 돌아가는 길에 통과하는 몇 킬로미터 떨어진 마을인 Lurgoe에 있는 그의 가족 농장에서 Derrynaflan까지 걸어갑니다.

Derrynaflan

먹튀검증

바닐라 향이 나는 꽃들이 뿌리를 내리고 있었습니다.

언젠가는 범람원으로 변할 물의 손가락이 부드러운
반사로 손짓합니다. “천천히 탄소 방출제에서 탄소 스

펀지로 바뀔 것입니다.”라고 O’Connell은 말했습니다.
이제 더 많은 수의 습지 새들이 모여드는 섬뜩한 침묵을 꿰뚫었다. “나는 뻐꾸기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건 드문 일입니다.”

숨겨진 유산을 찾는 데 관심이 있는 또 다른 현지인 Liam Fleming은 2016년 몇 명의 사람들과 함께 Tipperary
커뮤니티 걷기 그룹 Siul Eile(“또 다른 산책”을 의미함)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5,000명의 참가자로 성장했습니다.
방문자는 무료로 정기적인 산책(Derrynaflan 루프 포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최근 지속 가능한 사회적
기업으로 카운티 영예를 안은 플레밍은 “기념비와 산책로를 돌보는 일에 자부심을 갖고 있지만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한다”고 말했다.

아일랜드 교외에는 서유럽에서 살아남은 고고학적 기념물이 가장 밀집되어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다른 습지 섬과 고대 수도원 유적지가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라고 Greene은 유적지에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일랜드의 150,000개 정도의 기록된 고고학 기념물의 대다수가 사유지에 있는 반면(방문하려면 토지 소유자의 허가가 필요함) 커뮤니티는 Heritage Council’s Adopt Monument 프로그램.

섬은 Derrynaflan의 Horse and Jockey Hotel에서 새롭게 표시된 9km 루프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제공: Tracey Croke)

스포츠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