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 조합 소득 사람 도시 저렴하게 살 수 있도록 합니다.

협동 조합 임대보다 저렴하고 안전하지만 이를 만들려는 사람들은 장애물에 직면합니다.

캐서린 먼(Catherine Munn)이 벤쿠버에서 미혼모로 살 수 있는 방법을 몰랐던 때가 있었습니다.

61세의 Munn은 BC 주택 보조금을 받는 임대에 있었고 대중교통을 이용했지만 여전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현재 그녀는 밴쿠버 동부에 있는 밝고 통풍이 잘 되는 침실 1개짜리 아파트에 살고 있으며 임대료는 시장 임대료의 절반 정도입니다. (Munn은 정확한 수치를 공개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쿠폰

Canada Mortgage and Housing Corporation의 임대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밴쿠버 시의 침실 1개짜리 아파트 평균 임대료는 2021년 10월 기준 $1,520였습니다.

현재 아파트에서 Munn은 보조금을 받지 못했으며 여가 시간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자동차와 미술 용품을 살 만큼의 돈이 있습니다.

그녀는 “재정적으로 훨씬 수월하다”고 말했다. “나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약간의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풍요로운 삶을 살고 더 좋은 품질의 음식을 사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밴쿠버에서 아주 가까운 버나비에 있는 John Bathurst는 가족을 위한 침실 3개 및 4개 타운하우스를 쉽게 살 수 있는 세 자녀와 같은 단지에 살고 있습니다.

협동 조합 소득

Munn은 간병인이고 Bathurst는 은퇴한 계약자입니다. 그들은 백만장자가 아니지만 캐나다에서 가장 비싼 도시 중 하나에서 주택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협동조합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택협동조합은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그들은 수십 년 동안 캐나다에 존재했으며 임대와 소유 사이의 중간 지점을 나타냅니다. 계약금이라는 엄청난 비용 없이 소유권을 보장합니다.

손익분기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협동조합은 종종 시장 임대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또한 대부분 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안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1980년대 유사한 경제성 위기 협동 조합

오늘날의 시장에서 이 모든 것이 협동조합을 매력적인 옵션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1990년대 초 이후로 캐나다에는 코업 주택이 거의 건설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캐나다인이 모기지와 임대료를 감당할 수 없게 되면서 지지자들은 협동 주택이 대규모로 확장되어야 하는 모델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개발자들과 경쟁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캐나다 협동조합 주택 연맹(Co-operative Housing Federation of Canada)에 따르면 캐나다에는 92,000채가 조금 넘는 주택협동조합 주택이 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B.C.주 협동조합 주택 연맹(Co-operative Housing Federation of B.C.)의 CEO인 톰 암스트롱(Thom Armstrong)은 대부분의 주택이 1970년대와 80년대에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지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암스트롱은 “이것은 정말, 정말 친숙하게 들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급의 위기와 경제성의 위기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살 곳을 찾을 수 없었고 찾을 수만 있어도 살 여유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1990년대에 정치적 우선순위가 바뀌면서 이러한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한 자금이 고갈되었다고 캐나다 주택협동조합 주택연맹(Co-operative Housing Federation of Canada)의 팀 로스(Tim Ross) 전무이사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