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르키우 에서 통제력

파워볼 발권기 분양 하르키우

하르키우

호주가 제공한 포병이 우크라이나 전선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러시아 무기가 하지 못한 일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은 타격을 입은 군대를 철수시켜 우크라이나 동부의 돈바스 지역에 대한 “결정적인” 압박을 가하기 위해 통합했습니다.

그러나 진행은 다시 한 번 예상외로 더뎠습니다.

사실, 우크라이나군은 한편으로는 잃은 만큼 많은 영토를 탈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현재 서부 포병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90 M777 견인 곡사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이미 도착했습니다. 호주는 6명 , 캐나다는 4명을 보냈다.

ISW(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는 “앞으로 수일 내에 러시아군을 하르키우의 대포 사정거리에서 성공적으로 밀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합니다 .

포병은 러시아의 에이스로 여겨졌다.

이것은 오랫동안 크렘린의 전투 전략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었습니다. 즉, 탱크와 군대가 방해받지 않고 진격하는 강력한 화력의 연속 사격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침공 초기에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제 분석가들은 왜 서부 포병이 그러한 즉각적인 효과를 가져오는지 풀고 있습니다.

하르키우 전투

서방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군대를 투입하는 것을 꺼리고 있다. 그러나 보상으로 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 우크라이나군은 NATO가 제공한 대전차 미사일이 러시아군의 속도를 늦추었지만 그들을 죽인 것은 우리의 포병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부대를 망가뜨린 것입니다.”

그는 러시아군이 키예프에서 어떻게 격퇴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같은 포병이 하르키우 시 주변을 방어하고 있습니다.

“돈바스에서 벌어지는 전투는 우리가 장거리 사격, 특히 포병이라고 부르는 것에 크게 의존할 것입니다.”라고 미 국방부 고위 관리가 최근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포와 전술 UAV를 얻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포병은 크기와 유형이 매우 다양합니다. 각각에는 고유한 탄약 스타일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각은 복잡하고 계층화된 교리에서 달성해야 할 특정한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보기 흉하게 생긴 장갑 로켓 발사기인 TOS-1은 위협적인 로켓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3.5km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의 주요 자주포인 2S19 Msta는 29km까지 포탄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Kharkiv 주변에서 활성화된 미국산 무기는 거의 두 배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M777 견인포는 최대 40km 떨어진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Caesar 자체 추진 곡사포는 46km까지 확장됩니다.

우크라이나로 배달되는 엑스칼리버 탄과 같은 유도 탄약은 정확한 정확도를 제공하면서 이러한 범위를 더욱 확장합니다.

그리고 전면 포격과 장거리 정밀 유도 타격의 차이가 하르키우 시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일 수 있습니다.

러시아 탱크, 트럭 및 군대가 공격을 위해 집결하기 위해 개방된 곳으로 이동할 때마다 드론을 배회하고 장거리 대포 사격에 의해 발견됩니다.

즉, 더 안전한 집결 장소를 찾기 위해 후퇴해야 합니다.

모든 샷이 중요할 때

NATO의 군대는 155mm 크기의 단일 배럴로 표준화된 지 오래입니다. 이것은 각각 다른 역할을 가진 다양한 고급 쉘을 설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조지 메이슨 대학의 연구원은 “이 상황에서 포병은 더 고급 훈련과 한 명 이상의 조작이 필요하지만 전통적인 탄약보다 더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우크라이나가 여전히 러시아 군대를 계속해서 약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조던 코헨.

미국은 155mm M777 견인 곡사포를 제작합니다. 독일은 PzH 2000 155mm 자주포를 만듭니다. 프랑스는 Caeser 트럭 탑재 155mm 곡사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두 같은 탄약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