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칭 정책: CYP와 KP는 각각의 투표 선언문을 설명합니다.

피칭 정책: CYP와 KP는 각각의 투표 선언문을 설명합니다.
2022년 캄보디아 코뮌 선거가 일요일에 다가옴에 따라 Khmer Times는 독점적인 Cross Talk-Political Dialogue를 설립하여 주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경쟁 정당은 유권자에게 연설하고 승리할 경우 후보자가 시행할 각자의 선언문을 발표하도록 초대받았습니다. 의원석.

금요일에 열린 시리즈의 첫 번째 세션에서 Pich Sros 캄보디아 청년당(CYP) 회장과 Yem Ponhearith 캄푸치아니윰당(KP) 회장은 공무원들이 시민들에게 봉사할 방법에 대한 정책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선언문에 대한 일반적인 측면

파워볼사이트 크로스 토크 세션에서 CYP의 Sros 회장은 자신의 당이 사람들의 지역적 필요와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7개 항목의 선언문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선언문에는 사람들과 지역 관리들이 서로 만나고 대화할 수 있는 월간 정치 포럼을 개최하고, 마약 퇴치를 위한 노력을 주도하고,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무료 교통편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에게 월 25달러의 수당을 제공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령자, 농산물 시장 개선, 지역 청소년을 위한 직업 훈련 추진, 모든 코뮌 행정부에 대한 자금 지원을 매년 $600,000로 늘립니다.

파워볼 추천 “우리 선언문의 핵심은 매달 우리 관리들과 사람들 사이의 만남입니다.”라고 Sros가 말했습니다.more news

이어 “국민과의 대화를 통해 실질적인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해법을 찾을 수 있다.

공무원들이 국민과 가까이 지내며 잘 섬길 수 있도록 독려한다”고 덧붙였다.

피칭

Sros는 CYP 후보가 선거에서 승리한 코뮌의 사람들은 대표자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정당에 보고서나 청원서를 제출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민에게 봉사하지 않는 사람들을 제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KP의 Ponhearith 회장은 Kampucheaniyum Party가 공공 서비스 개선을 시작으로 후보가 승리한 코뮌에서 집중해야 할 여러 우선순위를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선 국민에게 공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에서 정당, 인종 등 차별을 없애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 국민을 위한 연대를 만들어야 합니다.”

폰헤리스는 자신의 당이 지역 차원에서 부패를 퇴치함으로써 주민들을 위한 코뮌

행정 공무원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모든 형태를 근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국민이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고 문제를 밝힐 수 있는 공개적인 장을 마련해 표현의

자유를 높이고 집회를 열어 해결책을 제시하고 싶다”고 말했다.

Ponhearith는 KP가 빈곤과 코뮌 차원의 교육 개혁을 해결하기

위한 정책을 갖고 있으며 모든 후보자는 우수한 교육과 학문적 배경을 가지고 있으므로 사람들에게 봉사할 자격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근무할 사람들 중에 뿌리가 있는 후보자를 지정하는 동시에 좋은 직업 윤리와 전문성을 갖추어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