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우가 DC 지역을 강타하면서 College Park

폭풍우가 DC 지역을 강타하면서 College Park 집이 둘로 나뉩니다 – NBC4 워싱턴

화요일 밤에 DC와 버지니아 북부와 메릴랜드 주변 지역을 휩쓴 심한 폭풍으로 인해 수천

그루의 나무가 끊어지고 칼리지 파크의 집을 둘로 나누고 Montgomery 카운티의 Olney 지역의 자동차가 짓밟혔습니다.

폭풍우가 DC

먹튀검증커뮤니티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최대 시속 60마일의 피해를 주는 돌풍과 1/4 크기의 우박이 보고되었습니다.

화요일 저녁에 심한 뇌우가 워싱턴 DC 지역을 휩쓸었습니다. 다음은 DC 북서부의 News4 Studios를 휩쓸고 있는 폭풍의 시간 경과입니다.

메릴랜드 전역의 수천 명의 BG&E 전력 고객은 수요일 오전 6시 30분 현재 프린스 조지 카운티 고객의 약 10%를 포함하여 여전히 어둠 속에서 더듬거리고 있습니다.

손상 및 정전
프린스 조지의 카운티 소방 및 EMS는 폭풍우가 몰아친 이후 360건의 긴급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최악의 피해는 수십 그루의 나무가

쓰러진 College Park, Berwyn Heights 및 Greenbelt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메릴랜드 대학은 재택근무와 대면 오리엔테이션을 포함한 모든 대면 및 원격 학습과 행정 업무가 정전으로 인해 취소됐다고 밝혔습니다.

메릴랜드 대학교 학생이 칼리지 파크의 레이크랜드 로드 5000블록에 있는 자신의 집에 나무가 부딪쳐 중상을 입었다고 소방당국이 밝혔습니다.

2022년 7월 12일 폭풍우로 College Park의 한 집이 심하게 파손되고 1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칼리지 파크 시는 그곳의 피해를 “심각한”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수십 명의 사람들이 이 지역 전역에서 피난을 갔고 적십자가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Prince George’s 전역에서 수만 명의 고객이 전원이 공급되지 않습니다.

두 명의 룸메이트는 쓰러진 나무 사이로 헤매다가 집이 반으로 갈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폭풍우가 DC 지역을

한 남자는 “룸메이트가 집에 있었는데 집에 나무가 떨어져 집이 완전히 파괴됐다고 문자를 보냈다”고 말했다. “그렇게 나빠질 것 같지도 않았고,

실제로 보았을 때는 볼 필요도 없었습니다. 우리 동네까지 차를 몰고 갔을 때 나무가 모두 쓰러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도로.”

Montgomery County의 Olney 지역에서도 여러 그루의 나무가 집과 충돌한 차량에 쓰러졌습니다. 주민들이 5분간의 폭풍으로 묘사한 이후 수십

명이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거주자 Paul Fuller는 “우리는 폭풍이나 토네이도에 휩쓸려 많은 나무가 뿌리째 뽑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안전을 위해 아들과 아내를 지하실로 데려갔다고 설명했습니다.

DC에서 소방관들은 도시의 북서 사분면 상부에서 쓰러진 나무에 대한 보고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5분도 채 되지 않아 일어난 일입니다. 아름다운 날이었다”고 레지던트 제임스 가먼(James Garman)은 말했다. “큰 폭발음이 들리고 밖으로 나와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확실히 우리가 예상할 수 있는 일이 아니었습니다.”

News4의 Darcy Spencer는 Olney, Maryland 및 Northwest DC 지역에서 보고합니다.

DC Fire와 EMS는 대략 오후 6시 30분에 Cathedral Avenue NW의 3200 블록으로 호출되었습니다. 다운된 전력선에 대한 보고를 위해 두 대의

차량에 있는 고압선이 끊어져 아크가 발생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두 차량 모두 결국 화재가 발생하여 도시 전역에서 연기가 피어올랐습니다.

소방관은 Pepco가 라인의 전원을 차단할 때까지 화재에 물을 부을 수 없었습니다. 긴급 구조대가 도착하고 그렇게 했을 때, 소방관들은 불을

껐습니다. 현재로서는 북부 버지니아와 다른 지역의 피해 규모가 불분명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