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어두운 시간에 약간의 가벼움 가져다 주기 바란다.

팟캐스트 코미디언의 팟캐스트 Full Release, Hot Docs Podcast Festival에서 선보일 예정

최근 뉴욕의 눈 덮인 오후, Samantha Bee는 기분 좋게 고양이 카페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TBS 심야 쇼 Full Frontal의 제작일이며, 이 특정 에피소드에서 그녀는 인터넷이 사는 귀여운 고양이 비디오처럼 겉보기에 무해해
보이는 무언가를 통해 허위 정보가 어떻게 퍼질 수 있는지를 다룹니다.

즉, 목요일에 일곱 번째 시즌을 시작한 시리즈의 전형적인 에피소드입니다.

사설 파워볼

“나는 시간이 너무 어두워 보이기 때문에 내 안에 기쁨을 불러일으키는 진지한 자료에 대한 더 많은 진입점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Bee가 전화로 말했습니다.

“이 촬영의 주제는 매우 무겁지만 진입로가 고양이이기 때문에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저는 어깨에 새끼 고양이가 있는 이 매우 진지한 소재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기다리지 마.”

팟캐스트 시간

유머는 언제나 치료제라는 토론토 원주민의 정신을 말해줍니다. 특히 전염병과 인종적 각성 사이에서 세상이 그 어느 때보다 더 혼란스러운 시기에 말입니다.
이는 Full Frontal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어떻게 탐색하고 웃음을 찾는지를 탐구하는 Bee의 인터뷰 팟캐스트인 Full Release와 함께 7시즌 동안 운영된 렌즈입니다.

두 번째 시즌의 일환으로 Bee는 금요일 Hot Docs Podcast Festival에서 원격으로 라이브 에피소드를 호스트할 예정입니다.
이 축제는 화요일에 시작되며 Ira Glass, Michael Lewis, Anna Maria Tremonti 등과의 대화도 제공됩니다.

팟캐스트는 2020년 7월에 초연되었으며 오디오 형식으로 완벽한 전염병 소명으로 판명되었지만 Bee는 몇 년 동안 하나를 계획해 왔습니다.

7번째 시즌 팟캐스트

캐나다 산부인과 전문의 Jen Gunter부터 작가 Roxane Gay, 미국 상원의원 Elizabeth Warren에 이르기까지, Full Release는 Bee가 최대 1시간 동안 단일 주제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쇼 자체는 사설이고 팟캐스트는 대화입니다.”라고 Bee가 말했습니다. “나 자신의 호기심에 이끌려 사람의 완전한 초상화를 얻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나는 [여기에서] 의제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오지 않는 방향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은 자유롭고 좋은 일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하고 있습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관련 기사 보기

그것은 또한 그녀가 마침내 그녀가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Full Frontal을 안다면,
Bee가 Ted Cruz에서 Jeb Bush에 이르기까지 논쟁의 여지가 있는 정치인과 정책을 뚜렷한 페미니스트 입장을 통해 종종 말하거나 무너뜨리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Bee가 설명했듯이 Full Frontal에서 그녀의 목표는 항상 “가속 페달을 밟고 이동하는 것”이었습니다.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확인해야 할 상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녀를 좌우로 양극화한 인물로 만들었고 그녀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레이블인 “대립의 여왕”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