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은 왜 경제적, 정치적 잠재력을

파키스탄은 왜 경제적, 정치적 잠재력을 깨닫지 못했는가?
파키스탄은 75년 전 독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경제적, 정치적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이 이번 주말에 독립 75주년을 맞이함에 따라 이슬라마바드는 국기 게양식, 수도에서 불꽃놀이, 새로운 75루피(€0.34/$0.35)

파키스탄은

지폐 도입 외에는 특별한 행사를 계획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75루피로는 예전처럼 사지 않습니다. 지난주에 발표된 7월 인플레이션 데이터에 따르면 파키스탄의 소비자 물가 지수는 작년에 비해 거의 25% 급등했으며,

소비자들은 식품 및 에너지와 같은 기본 필수품의 치솟는 비용을 감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혼란은 파키스탄의 새 정부에 큰 압력을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제통화기금(IMF)과 재난적인 외채 채무 불이행을 막기 위한 구제금융 협상을 장기간 진행 중입니다.

경기불황의 악순환

전 미국 주재 파키스탄 대사인 Husain Haqqani는 DW와의 인터뷰에서 파키스탄의 경제 기능 장애는 수십 년 전의 깊은 구조적 문제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aqqani는 “파키스탄의 상대적으로 고무적인 경제 성과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은 국가의 부를

정기적으로 부패한 정치인과 관료에 의해 약탈하여 실제보다 더 가난한 것처럼 보이게 하기 때문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은

그러나 그는 파키스탄의 경제적 어려움이 단순한 부패보다 더 깊다고 말했습니다.

파키스탄은 여전히 ​​상품과 서비스의 순수입국이며 산업화가 그 격차를 좁힐 만큼 충분히 확대되지 않았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파키스탄의 세금 징수와 GDP 간의 비율은 물론 수출과 GDP 간의 비율도 세계에서 가장 낮습니다.

이는 정부가 지속적인 세수 부족에 직면하고 국가는 영구적인 외환 부족에 직면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어 “파키스탄 지도자들은 경제의 기본을 무시한 채 군사력을 키우면서 해외 원조에 의존하는 선택을 했다”고 말했다.

현재 워싱턴 D.C.의 싱크탱크인 허드슨 연구소의 남아시아 및 중앙아시아 책임자인 Haqqani는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항상 이랬던 것은 아닙니다. 저명한 경제학자 Kaiser Bengali에 따르면 파키스탄은 1947년 독립 이후 몇 년 동안 견실한 발전을 추구했고 막대한 경제적 자산을 창출했습니다.

벵골인은 DW에 파키스탄이 2000년 경에 외국 이익에 더 많이 개방된 후 정부 지출과

수입이 세수와 수출을 훨씬 초과하기 시작했으며 그 격차는 외국 대출로 메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대출은 과거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서만 계약되며 개발 프로젝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계속되는 정치적 불안정
정부 수입 감소는 공공 서비스를 위한 자원 축소를 의미하며, 이는 다시 정치적 불안정에 기여합니다.

임란 칸 전 총리는 지난 4월 집권 3년 동안 경제를 잘못 관리했다는 비난을 받아 불신임 투표에서 쫓겨났다.

Khan은 자신이 “미국이 지원하는 수입 정부”에 의해 “전복”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지지자들은 항의로 거리로 나섰고, 칸은 여전히 ​​불안정한 정치 세력으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