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 속에 스포츠 업계들 라이브 스포츠

주로 광고로 자금을 조달하는 영국의 상업용 지상파 텔레비전 방송사는 일부 공공 서비스 의무
(예: 시사, 소수자에게 관심 있는 프로그램 및 어린이 텔레비전 제공)를 계속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운영에는 지역 ITV1 프랜차이즈
(현재 영국의 ITV PLC와 스코틀랜드의 SMG PLC라는 두 회사가 거의 전적으로 소유)와 전국 채널 4 및 5가 포함됩니다.
비 지상파 상업 텔레비전은 세 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Sky TV가 지배하는 위성 텔레비전; 주로 도시 지역에서 시청 가능하며 NTL이 지배하는 케이블 텔레비전;
BBC, ITV 및 Sky TV의 모회사인 BSkyB가 공동으로 관리하는 다채널 ‘무료 방송’ 서비스인 Freeview.
스카이TV는 메이저 스포츠 방송사로 발전했지만 프리뷰 채널은 아직 스포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지 못하고 있다.

텔레비전

Rupert Murdoch의 글로벌 미디어 제국인 News Corporation이 직접 지원하는 Sky Sports는
프리미엄 영화 채널과 함께 케이블 및 위성 서비스 구독의 원동력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수요는 라이브 축구(특히 잉글리시 프리미어십 및 UEFA 챔피언스 리그) 중계에 대한 수요이며
가정은 물론 펍, 클럽, 호텔에서 구독이 발생합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1990년대에 수천 개의 펍이 생방송 스포츠 중계를 통해 남성들을 다시 집으로 데려오는 수단으로 압수했습니다.
일부 매장은 더 나아가 전용 스포츠 바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스카이 스포츠에 대한 국내 액세스의 증가와 이 서비스에 대한 펍에 대한 요금 인상으로 인해
술집에서 스포츠 중계 제공이 제한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매장에서는 Sky 구독을 취소해야 합니다.

스포츠 텔레비전

스포츠는 타블로이드와 브로드 시트 모두에서 영국의 전국 신문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이 출판물은 독자들에게 경쟁자보다 축구 및 기타 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페이지를 제공하기 위해 경쟁해 왔으며 때로는 주중과 주말에 별도의 스포츠 보충 자료를 제공합니다. National Readership Survey에 따르면 모든 남성의 절반 이상이 일반적으로 스포츠 페이지를 읽습니다.
잡지 발행인이 신문과 경쟁하면서 일반 스포츠 타이틀을 유지하는 것은 항상 어려웠습니다. 일요일 신문인 옵저버(Observer)와 함께 매월 발행되는 종합 스포츠 부록은 문제를 가중시켰을 뿐입니다. 가장 많이 발행되는 스포츠 잡지는 축구(FourFourTwo, Shoot!, Match), 골프(Golf Monthly, Golf World), 낚시(Angler’s Mail, Angling Times) 및 럭비(Rugby World)와 같은 특정 스포츠 전용 잡지입니다. ).
강력한 출판 틈새 시장을 지원하는 다른 스포츠로는 육상, 모터 스포츠, 사격, 요트, 승마 및 사이클링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 잡지에서와 같이 이러한 틈새 시장에서 두 명의 뛰어난 발행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IPC 미디어(Time Warner Inc의 일부) 및 EMAP PLC. 그러나 스포츠 타이틀은 많은 소규모 전문 출판사에서도 출판됩니다.

스포츠 뉴스정보

라이브 스포츠 시청
관중 이벤트 및 텔레비전 에서의 개별 스포츠의 인기는 이 장의 앞부분에 있는 시장 세분화 섹션에서 조사되었습니다.
2006년 말, 소비자가 집 밖에서 가장 좋아하는 여가 시간에 대한 Key Note 설문조사에 따르면 영국 성인의 43.5%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라이브 스포츠를 시청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남성에 대한 강한 편견(53.9%)이 있었지만 여성의 33%는 또한 라이브 스포츠를 정기적으로 시청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프로 스포츠를 지정하지 않았으므로 결과에는 어린이나 다른 친척이 노는 모습을 관찰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관심은 24세 이후에 급격히 사라집니다. 그러나 Es를 제외하고는 사회적 등급이 라이브 스포츠의 인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