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일리 쿠오코 는 ‘나는 밤새도록 울었다’고 말했다.

Knives Out 2 의 배역이 케이트 허드슨에게 넘어가자 케일리 쿠오코 는 ‘나는 밤새도록 울었다’고 말했다.

케일리 쿠오코

파워볼 솔루션 Kaley Cuoco는 그녀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역할에 대해 솔직해지고 있다. 케일리 쿠오코

4월 커버스토리를 위해 글래머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빅뱅 이론》앨범은 그녀가 《Knives Out 2》의
오디션을 봤고, 그녀가 그 배역을 맡았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 역할은 케이트 허드슨에게 돌아갔다.

자리 표시자
“하지만 저는 제 짐이 그리스로 갈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라고 쿠오코는 기억했습니다. “그런데 난 이해를 못했어.
저는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보통 역할에 대해 망연자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화학 독서를 했었다. 나는 줌을 했었다. 그리고 나는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밤새도록 울고 또 울었다. 그리고 훌륭한 케이트에게 돌아갔습니다”

칼 리 쿠오코는 칼 쿡과 이혼한 후 다시는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Kaley Cuoco는 그녀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역할 “Knives Out 2″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있다.
Kaley Cuoco는 그녀가 그녀의 가슴을 아프게 한 배역에 대해 솔직해지고 있다: “Knives Out 2.” (리치 퓨리/게티 이미지스)

다음 날, 이 여배우는 다가오는 영화 “미트 큐트”에 대한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다. 쿠오코는 《SNL》의 피트 데이비슨과 함께 출연한다.

“그들은 ‘흥미로운 대본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는 아무것도 읽고 싶지 않다. 난 형편없어. 아무도 날 원하지 않아.’ 그들은 ‘당신은 이것을 읽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라고 그녀는 생각했다. “그리고 피트는 이미 애착을 가지고 있었고, 저는 ‘좋아, 내가 읽어볼게.’라고 말했습니다.

내용더보기

“그리고 제가 그랬을 때, 저는 ‘이것은 가장 마법 같은 작은 대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칼’이 있었다면 절대 얻지 못했을 거예요.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있어야 할 곳에 있다는 것을 보여줄 뿐입니다,”라고 36세의 그는 말했다. “제 말은, 저는 그것 때문에 속이 상했어요. 그리고 그때 내가 불타고 있다고 생각했죠. 확실히 알 것 같아요. 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니, 우리는 케이트와 함께 갈 거야.”

케이트 허드슨은 결국 배역을 따냈다.

쿠오코는 배역을 받지 못한 이유에 대해 “아니다”라고 대답했지만 캐스팅 결정까지 자신이 “매력적이었다”고 생각했다는 것을 인정했다.

자리 표시자
엔터테인먼트 뉴스레터에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저는 제가 섹시하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다니엘 크레이그와 함께 있을 거예요. 이 놀라운 일이다. 하지만 일이 어떻게 됐는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다. 원래 그랬어야 했는데, ‘Knives’는 잘 될 거고 케이트는 잘 될 거야. 그녀는 그걸 하기로 되어 있었고, 나는 이걸 하기로 되어 있었다. 그리고 아마 저는 세 번째 오디션을 보게 될 것입니다,” 라고 “승무원” 스타는 공유했습니다.

“Knives Out 2″에서 배역을 맡지 못한 후, 다음날 이 여배우는 곧 개봉할 영화 “미트 큐트”에 대한 전화를 받았다. 쿠오코는 《SNL》의 피트 데이비슨과 함께 출연한다.
“Knives Out 2″에서 배역을 맡지 못한 후, 다음날 이 여배우는 곧 개봉할 영화 “미트 큐트”에 대한 전화를 받았다. 쿠오코는 “SNL”의 피트 데이비슨과 함께 출연한다.

그녀는 기껏해야 평범한 여배우이다. 그녀가 그 역할을 받지 못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그녀는 빅뱅의 지난 4년 동안 한 시즌에 2천 5백만 달러를 벌었다. 그녀는 The Flight Attendant로 일년에 1,500만 달러를 받고 있다.

그녀의 문제를 갖는 것은 엄청난 발전이 될 것이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가스비를 예산해야 한다.
그녀는 사실 “승무원”에서 꽤 잘하는데, “빅뱅” 이후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합니다.

설치/정리해야 했습니다.

아직 못 잡겠어요, 오키프 부인!더 보기

2학년 때 연극은 마더구스였는데 주인공 중 한 명이었어요. 나는 거기에 올라가서 대사를 시작했는데, 킥킥거리기 시작하더니 멈출 수가 없었어!

불행히도 당신의 고통을 느낄 수 없습니다. 제 차는 요전 날 ‘Best in Show’에서 우승했고요.
난 지금 세계 정상에 오른 기분이야…
난 단지 지금 내 머리가 너무 커지지 않기를 바랄 뿐이야. 그리고 작은 차에게 진 실망이 나를 파멸시킬거야. 쿠오코 양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