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사무실에 와서 하루 종일 Zoom을 사용

직원이 사무실 하이브리드의 단점

직원이 사무실

픽스터

이처럼 극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기업의 경우 옵션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원격 근무로의 전환은 또한 인재 풀을 크게 확장합니다. 직원은 더 이상 사무실과 가까운 특정 대도시 지역을 검색하는 데 국한되지 않으며 채용 담당자는 전 세계는 아니더라도 전국의 인재를 찾을 수 있습니다. Stoppelman은 Yelp가 원격 우선의 미래로 나아가면서 “후보 응용 프로그램의 강력한 급증”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움직임이 모든 산업에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금융과 같이 원격(또는 하이브리드) 작업에 저항했던 고객 대면 부문이나 접대 또는 의료와 같은 기타 부문은 폐쇄되거나 폐쇄될 수 없습니다. 다른 회사가 하는 방식으로 작업장. 그러나 그러한 극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진 기업에게는 옵션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상당한 위험’

미국 조지타운 대학의 McDonough School of Business 부교수인 Jason Schloetzer를 비롯한 일부 전문가들은 더 많은 기업이 이를 따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이것이 얼마나 널리 퍼질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회사가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는지 불분명합니다.

직원이

넷볼

Schloetzer는 “사람들이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고

집중적인 협업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모든 종류의 직업이나 산업”이 주사위를 굴리고 Yelp의 발자취를 따를
수 있으며 더블다운 전략이 그들에게 기술과 같은 특정 분야. 그러나 완전히 원격으로 전환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회사의 경우에도 “모든 회사가 갖고 싶어하는 문화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즉, 회사가 원격 작업을 두 배로 줄일 수 있다 하더라도 모든 전문가가 이것이 최선의 조치라고 믿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데이터가 직접 대면 작업의 이점을 지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에는 갈 수 있는 물리적
공간이 있는 것이 항상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Gonzalez-Mulé는 말합니다.

넷볼파워볼

마찬가지로 원격 근무는 회사의 인재 풀을 확장하는 동시에 외로움, 재택 근무 공간 부족, 아이들이나
룸메이트와 같은 주의 산만, 코로나19 노출 및 더. “확실히 사람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재택근무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과 집에서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사람들로 수영장을 제한합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온보딩 및 관계 구축과 관련된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합니다. 완전 원격은 “새로 온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Gonzalez-Mulé는 덧붙였습니다. 이 문제는 특히 가장 어린 Z세대 근로자에게 두드러진 문제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원격으로 일하는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를 겪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는 “그들이 하는 일이 상당한 위험을 수반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포츠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