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보다 무거운 무기를 사용

우크라이나보다 더 무거운 무기를 사용

우크라이나보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지상 기반 방공망을 강화하기를 정말로 원합니다.

한 가지 옵션은 AIM-120 AMRAAM(고급 중거리 공대공 미사일)이 장착된 Nasam일 수 있습니다. 개발자 Raytheon은 대공 방어자들에게 “맞춤형, 최첨단 방어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보내질 것인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독일은 첨단 IRIS-T SL 미사일 시스템을 공급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이것이 우크라이나에 도착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서로 더 무거운 무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러시아가 더 강력하다고 사울리 니니스토 핀란드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핀란드에서 열린 안보 정책 회담에서 니니스토 총리는 핀란드와 다른 서방 국가들이 러시아가 사용할 무기만 우크라이나에 공급하는 데 신중을 기해 서방이 상황을 고조시킨다는 비난을 받지 않도록 했다고 말했습니다. 핀란드 방송 회사(Yleisradio Oy).

그러나 그는 또한 러시아의 무기가 더 강력하고 열압 폭탄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대량 살상 무기”라고 설명합니다.

열압 무기는 비슷한 크기의 재래식 폭발물보다 훨씬 더 파괴적이며 폭발 반경 안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끔찍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보다

우크라이나와 나토 국가들은 이전에 러시아가 분쟁에서 그들을 사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 미사일이 북부 도시를 공격 – 주지사
체르니히프 지역 행정부의 비아체슬라프 차우스 국장은 텔레그램에서 러시아 미사일 3발이 북부 도시 프릴루키(Pryluky)에
발사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피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제공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입수하는 대로 제공하겠습니다.

인테르팍스 통신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경찰청장은 공동 묘지에서 발견된 일부를 포함해 최대 1200구의 시신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Ihor Klymenko는 Interfax와의 인터뷰에서 12,000명 이상의 사망자와 관련하여 형사 소송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사망자의 약 75%는 남성, 약 2%는 어린이, 나머지는 여성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키예프 지역에서만 1,500명 이상의
민간인이 사망했으며 부차 시의 한 무덤에서 116구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말했다.

그는 경찰이 여전히 매주 여러 구의 시신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일부 시신을 식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그는 Interfax에 “많은 시신이 부패 상태에 있기 때문에 이것은 긴
과정이며 매우
힘든 과정”이며 식별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지난 4월 BBC의 조엘 군터(Joel Gunter)는 부차(Bucha) 지역 경찰과 유족과 함께 사망자를 모으고 기록하는
엄중한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우리가 보도한 바와 같이 러시아의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이 러시아의 모든 영업을 종료한 후 브랜드 이름이 변경된 첫 번째
맥도날드가 모스크바에 문을 열었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새로운 매장 Vkusno i Tochka에서 햄버거를 사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그의 이름은 Tasty로 번역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BBC의 러시아 편집자 스티브 로젠버그는 첫 날 식당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