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모넬라균 위험 일부 Save on Foods 콤보 식사 리콜

살모넬라균 레몬 치킨, 탕수육, 생강 비프, 꿀 마늘 치킨 식사 영향

살모넬라균 감염 가능성으로 인해 일부 Save on Foods 브랜드 콤보 식사가 리콜되고 있습니다.

캐나다 식품 검사국은 영향을 받는 제품에 Save on Foods의 레몬 치킨, 탕수육, 생강 쇠고기 및 꿀 마늘 치킨 콤보 식사가 포함된다고 밝혔습니다.

살모넬라균 위험

모든 제품의 유통기한은 포장된 날짜에 따라 2021년 12월 31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입니다.

리콜된 제품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앨버타, 서스캐처원, 매니토바 및 유콘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식사를 한 사람은 버리거나 구입처에 반납해야 합니다.

파워소프트

FDA는 살모넬라균 중독의 전형적인 증상은 발열, 두통, 구토, 메스꺼움, 복부 경련 및 설사를 포함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합병증에는 심각한 관절염이 포함될 수 있으며 드물게 감염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Canadian Food Inspection Agency는 리콜 대상 제품이 Save on Foods의 레몬 치킨, 탕수육, 생강 쇠고기, 꿀 마늘 치킨 콤보 식사라고 밝혔습니다.

식품 리콜 살모넬라균 위험

Béland는 “주정부는 퀘벡의 정체성뿐만 아니라 국가의 건강과 부의 수호자 또는 수호자로 인식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퀘벡에는 어떤 상황에서 개인이 공동선을 위해 그리고 퀘벡 민족주의에 의해 그 자체로 정당화되는 국가의 강력한 역할의 이름으로 약간의 희생을 해야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년 전에는 모든 것이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이번에는 상황이 다를 수 있다고 정치학자가 말했습니다.

2주 전 총리는 여전히 실내에서 최대 10명까지 모이는 휴가 모임을 허용하는 것을 찬성했습니다.

병균 기사 보기

Legault는 그의 정부가 환자와 입원의 압도적인 급증을 방지하기 위해 충분히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비판에 대응하는
방법으로 통행금지를 복원하는 계산을 했을 수 있습니다.

Béland는 정부가 통행 금지의 영향에 대한 자체 연구를 수행하지 않았다는 사실 자체가 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통금의 주요 목적은 더 정치적이고 광학에 관한 것이어서 상황이 정말 심각하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 관점에서 효과적이기보다는.”

작년에 거의 5개월 동안 퀘벡 주민들에게 통행 금지령을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Legault는 여론 조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지를 받는 캐나다 총리로 남아 있다고 Béland가 말했습니다.

지방의 지도자와 주민들은 프랑스의 다른 지역보다 뉴스를 더 밀접하게 따르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처음에 통행금지가
시행된 이유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것을 수용한 이유도 설명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랑스는 2020년 10월부터 2021년 6월까지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지역에 통행금지를 시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