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중국에 러시아 무장하지 말라고 촉구

바이든 중국에게 강력하게 주장하다

바이든 중국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날 오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전화통화를 하고 우크라이나 전쟁에 필요한 군사장비를
러시아에 제공하지 말라고 중국에 촉구할 예정이다.

미국 관리들은 중국이 침공을 비난하는 데 실패했다고 비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어제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성 패트릭의 날 아일랜드 유산을 기념하기 위한 점심 연설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순수한 깡패”이자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해 “부도덕한 전쟁”을 벌이고 있는 “살인 ​​독재자”라고 불렀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바이든이 수요일 푸틴을 “전범”으로 낙인찍은 후 나온 말이며, 이는 수사학의 상당한 고조를 시사합니다.

이에 대해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Dmitry Peskov)는 기자들에게 바이든의 발언이 “절대 받아들일 수 없고
변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130 공격을 받은 마리우폴 극장에서 지금까지 구조되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에서 공습이 발생한 극장 잔해에서 지금까지 130명이 구조됐다고 우크라이나 인권위원이 밝혔습니다.

바이든

우크라이나 당국에 따르면 극장이 러시아의 폭격으로 건물이 산산조각 났을 때 수백 명의 사람들이 지하에 대피하고 있었다.

중국에게 말하다

류드밀라 데니소바 인권위원은 TV 연설에서 현장에서 구조 작업이 진행 중이며 지하에는 여전히 1,300명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제 마리우폴의 공포에서 탈출한 세 가족은 어젯밤 폐허가 된 “아름다운” 도시를 회상했습니다.

“마리우폴은 성장했고 점점 더 아름다워지고 있었습니다.”라고 도시에서 성장하고 지하실에서 가족들을 보호했던
소프트웨어 개발자 올렉시 페카리에프가 말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가 문을 열었고 센터는 개조되었으며 건물은 페인트칠을 했습니다.”라고 29세의 남성이 말했습니다.

영어 번역가인 Alina Salikova(30세)는 작년에 이 도시에서 두 채의 아파트를 샀습니다. 두 아파트 모두 현재 심하게 파손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마리우폴이 너무 빠르게 성장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믿고 투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33세의 Liudmyla Chernik은 옷을 사러 Pekariev의 지하실에서 폭격을 맞은 가족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 안에서 음식을 찾아 헤매는 사람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러시아가 마리우폴의 본보기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저항하는 도시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전략적 항구 도시에 있는 건물의 약 80%가 손상되거나 파괴되었습니다.

Chernik의 남편 Oleksii는 집에 갈 곳이 없을까 두렵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마리우폴에서 평범한 삶을 살았습니다. 우리는 일하러 갔고, 저녁을 먹으러 갔고, 가족들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돌아가서 재건을 돕는 것뿐이지만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목요일 17:00 GMT를 기준으로 영국에서 우크라이나 가족 계획에 따라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약 6,500개의 비자를 발급했습니다. 보고했다.

이는 수요일에 승인된 총 6,100개의 비자보다 400개 더 많은 것입니다.

웹사이트에 게시된 잠정 데이터에 따르면 그 기간 동안 약 2,000건의 신청서가 제출되어 지금까지 총 27,000건이 되었습니다.

영국 정부도 난민을 수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별도의 후원비자 제도인 Homes for Ukraine를 운영하고 있는데, 시행 당일 10만명이 신청했다.

영국 정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촉발된 난민 위기에 대한 대응 속도와 규모에 대해 의원들을 포함해 비판에 직면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