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보트 지도 태평양 수중 화산

로봇 보트 지도 태평양 수중 화산
영국에서 통제하는 로봇 보트가 1월에 폭발적으로 폭발한 수중 통가 화산의 초기 조사에서 돌아왔습니다.

Uncrewed Surface Vessel(USV) Maxlimer는 수중 Hunga-Tonga Hunga-Ha’apai(HTHH) 화산의 개구 또는 칼데라 매핑을 부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로봇 보트

영국 회사 Sea-Kit International이 개발한 이 선박은 뉴질랜드 국립 수자원 및 대기 연구 연구소(Niwa)가

주도하고 자금 지원을 받는 통가 분출 해저 지도 작성 프로젝트(TESMaP)의 두 번째 단계의 일환으로 화산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일본 일본 재단에 의해.

로봇 보트

지금까지 수집된 데이터는 HTHH에서 계속되는 화산 활동에 대한 이전 보고서를 확인시켜주었습니다.

보트의 윈치는 전체 수주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300m에 달하는 깊이에 장비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12m 길이의 Maxlimer는 통가에 있을 수 있지만 16,000km 떨어진 Essex의 Tollesbury의 작은 해안

마을에서 원격 제어됩니다. 모든 것은 위성 링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Sea-Kit의 HQ에 있는 어두운 제어실에서 여러 대형 화면에 Maxlimer에 탑재된 10대의 카메라에서 실시간 피드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24시간 교대 근무를 하는 교환원들은 남태평양에서 실시간 데이터가 들어오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Sea-Kit의 운영 이사인 Ashley Skett는 BBC Radio 4의 Inside Science 프로그램에

운영자가 라디오를 통해 해당 지역의 다른 선박과 통신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보트가 Maxlimer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배는 처음부터 원격 제어 및 원격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스위치, 보트의 모든

기능, 모든 조명을 여기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로봇으로 원격 제어되는 보트는 해상 작전의 미래가 될 것입니다.

활동 중인 HTHH 화산과 같은 위험한 지역을 조사할 때 원격 제어를 통해 승무원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합니다. more news

USV에는 환경적 이점도 있습니다. 지원해야 할 온보드 승무원이 없기 때문에 선박이 훨씬 작아질 수 있어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감소합니다.

Ashley는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동급 유인 선박이 사용하는 연료의 5%를 사용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월에 발생한 HTHH의 분화는 통가 너머까지 광범위한 피해를 입히고 태평양을 가로질러 퍼진 거대한

쓰나미를 촉발했습니다. 이 폭발로 인한 대기 충격파는 영국만큼 멀리까지 느껴졌다.

Maxlimer는 현재 이 지역에 거친 날씨가 지나가면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상태가 개선되면 보트는 칼데라 지도의 나머지 간격을 채우기 위해 수중 화산으로 다시 향합니다.

수집된 데이터는 화산 폭발이 왜 그렇게 크고 폭력적인 영향을 미쳤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미래 폭발의 특성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