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위협 속에서 핀란드 주둔 영국군 훈련

러시아 위협 속에서 핀란드 주둔 영국군 훈련
약 150명의 영국군이 핀란드에서 “높은 준비태세” 훈련을 위해 핀란드군과 미군에 합류했습니다.

러시아 위협

4일 간의 훈련에는 3개국 750명의 병력이 참가했다고 국방부가 밝혔다.
토토사이트 나토가 핀란드와 군사동맹 가입을 위한 가입 의정서에 서명하고 가입 절차를 시작한 지 불과 몇 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수년간 중립을 지켜온 핀란드와 스웨덴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자 나토 가입을 신청했다.
크렘린궁은 핀란드와 스웨덴이 나토에 가입하는 것을 강력히 반대했으며 그렇게 할 계획에 대해 위협을 가했습니다. 핀란드는 러시아와 830마일(1,340km)의 국경을 공유합니다.

국방부에 따르면 에스토니아에 주둔한 영국군은 훈련의 일환으로 영국 공군 치누크 헬리콥터를 타고 핀란드로 날아갔다.

영국군은 영국군이 나토 및 동맹국과 협력하여 유럽 전역에서 일련의 훈련을 수행하는 영국군 프로젝트 통합태세의 일환으로 에스토니아에 있었습니다.

헬싱키에 있는 영국 국방부 차관인 편대 사령관 스티븐 보일(Stephen Boyle)은 “우리 군인, 선원, 비행사들은 지난 몇 달 동안 핀란드에서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Exercise Vigilant Fox는 도메인 전체에서 진행 중인 일련의 이벤트 중 최신 활동입니다.
“핀란드가 완전한 나토 회원국으로 나아가면서 우리는 핀란드와의 연대를 보여주고, 서로에게서 배우고, 함께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와 같은 기회를 계속 모색할 것입니다.”

심층: 스웨덴과 핀란드 – 중립에서 나토까지
설명: 나토는 무엇이며 어떻게 바뀌고 있습니까?
제임스 히피 국방장관은 자경단 훈련이라고 불리는 훈련이 “미국 및 핀란드 동맹국들과 우리 군대의 강점과 상호운용성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그는 발트해 지역의 방위와 안보에 대한 영국의 약속을 재확인한다고 덧붙였다.More News

러시아 위협

이 최신 훈련은 국방부가 6대의 영국 공군 전투기가 합동 훈련을 위해 핀란드와 스웨덴으로 비행했다고 발표한 지 며칠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지금 가입해야 하는 이유
블라디미르 푸틴의 행동은 북유럽의 오랜 안정을 산산조각 냈고, 스웨덴과 핀란드를 취약하게 만들었다.

알렉산드르 스텁 전 핀란드 총리는 2월 24일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자 동맹 가입이 조국을 위해 “성사됐다”고 말했다. 많은 핀란드인들에게 우크라이나 사건은 잊혀지지 않는 친숙함을 가져다준다. 1939년 말, 소련군은 핀란드를 침공했습니다. 핀란드군은 3개월 이상 수적으로 열세에도 불구하고 맹렬한 저항을 했습니다.

그들은 점령을 피했지만 결국 영토의 10%를 잃었습니다.

헬싱키 대학의 정치학자인 이로 사르카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전개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마치 이 역사를 되살리는 것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핀란드인들이 러시아와의 1,340km(830마일) 국경을 바라보며 “이런 일이 우리에게 일어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스웨덴도 최근 몇 년 동안 러시아 군용기가 영공을 침범한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2014년 스웨덴인들은 스톡홀름 군도의 얕은 바다에 러시아 잠수함이 숨어 있다는 보고에 경악했습니다.
2년 후, 스웨덴 군대는 20년 동안 포기한 후 작지만 전략적으로 중요한 발트해의 고틀란드 섬으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