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외교로 싱가포르-말레이시아

긍정적인 외교로 싱가포르-말레이시아 국경 전면 개방
2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후, 세상은 가장 전염병으로 여겨지는 안개 속에서 회전합니다.
COVID-19는 국제 사회가 집단 행동의 집합을 요구하는 것에 대한 위협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짊어지기 쉽기 때문에 이 바이러스로 많은 생명을 잃었지만,

긍정적인

우리가 이 시즌이 곧 지나갈 것이라고 국가들이 낙관하고 있기 때문에 이 암울한 시대가 맑아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제 세계 내에서 크고 작은 국가들은 많은 사람들이 채택한 인식의 확산과 예방 전략을 통해 이러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공동으로 노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세안 회원국 중 하나인 싱가포르는 이미 2022년 4월 1일부터 말레이시아와의 국경을 전면 개방함으로써 국내 활성화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싱가포르 국경 재개방 이전에 싱가포르는 전체 인구의 80%가 백신 접종을 받았을 정도로 많은 조치와 시민들의 생계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긍정적인

바이러스가 존재하기 거의 1년 전인 2021년 10월 7일(싱가포르 보건부, n.d.).

먹튀검증사이트 싱가포르 보건부로부터 받은 추가 정보에 따르면 시민들은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 실내에 머물고,

스스로를 소독하고, 사회적 거리 규약을 준수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싱가포르는 특히 여행자가 검역 대상인 기내 여행 패스 및 예방 접종된 여행 차선과 같은 다른 많은 조치가 부과됨에 따라 WHO 백신을 적절하게 인증받은 승객만 국내에서 허용되기 때문에 항공 여행에 열심이었습니다. 최소 7일(ABC News, 2022).

싱가포르는 전 세계 모든 국가와 동일한 운명을 겪었지만, 정부는 싱가포르가 번영과 복지로 꾸준히는 아니더라도 완전히 회복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현재 싱가포르는 양국 국민이 축하와 가족 상봉의 규범을 보고 기뻐하면서 이웃 국가인 말레이시아와의 국경을 다시 개방했습니다.

싱가포르인과 보행자가 말레이시아로 건너간 2022년 4월 1일 금요일 자정 이후 우드랜즈 검문소에서 경적, 박수, “감사합니다”가 있었습니다.

양국은 국경을 전면 개방하여 2년 만에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이 코로나19 검사나 격리 없이 개인 교통 수단으로 양국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씨. 이민 및 검문소 관리국의 토지 영역 사령관인 Chua Tuan Meng은 인터뷰에서 국경을 넘는 승객들이 필요한 서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문제 없이 검문소를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 외무부도 국경 조치의 추가 용이성에 관한 정보를 게시합니다.more news

2022년 4월 26일 0001시부터 항공 또는 해상 검문소를 통해 싱가포르에 입국하는 모든 여행자 및

예방 접종을 완료하지 않은 12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더 이상 싱가포르로 출발하기 전에 PDT(Pre-Departure Test)를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CNA, 2022).